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5.14 15:55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여러분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

백정선 인천공항공사 여객본부장(가운데 오른쪽)이 지난 13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인천공항 상주직원 1500여명의 감사 메시지를 국립인천공항검역소 및 군 지원인력에게 전달하고, 김상희 국립인천공항검역소장(사진 가운데 왼쪽), 군 지원인력 및 관계자들과 함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격려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국제공항공사)
백정선 인천공항공사 여객본부장(가운데 오른쪽)이 지난 13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서 인천공항 상주직원 1500여명의 감사 메시지를 국립인천공항검역소 및 군 지원인력에게 전달하고, 김상희 국립인천공항검역소장(가운데 왼쪽), 군 지원인력 및 관계자들과 함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격려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국제공항공사)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13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총력대응하고 있는 국립인천공항검역소와 군 지원인력에게 인천공항 상주직원이 작성한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인천공항공사는 지난 5월 11일부터 12일까지 공항 상주직원을 대상으로 인천공항검역소와 군 지원인력에 대한 응원 메시지 작성 이벤트를 진행했다. 1500여명의 상주직원이 이벤트에 참여해 응원과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서 감사 메시지 전달에 이어 인천공항의 코로나19 대응현황과 향후 협조체계 강화를 위한 다양한 의견도 공유했다. 또한 행사 참석자들은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헌신하는 의료진 격려 캠페인인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하며 의료진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인천공항공사와 국립인천공항검역소 및 군 지원인력은 상호 협조체계를 바탕으로 COVID-19 Free Airport 선포, 인천공항 개방형 선별진료소 운영 등 입국 및 출국 모든 과정에 촘촘한 방역망을 선제적으로 구축함으로써 국가 방역의 최전선에서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총력대응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