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현성 기자
  • 입력 2020.05.14 20:45
(사진제공=tvN)
(사진제공=tvN)

[뉴스웍스=윤현성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신현빈은 유연석에 대한 마음을 접은 것일까.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이 방송에 앞서 선택의 기로에 놓인 5인방의 모습을 예고하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스틸은 누군가에게 장미 꽃다발을 받은 겨울(신현빈 분)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예고편을 통해 "우리 겨울이가 연애를 하나 봅니다"라며 본인들이 더 신나하는 일반외과 교수들의 모습에서 겨울이 정원에 대한 마음을 접고 새로운 연애를 시작한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여기에 "너 장겨울 좋지? 좋으면 좋다고 말해"라고 정원(유연석 분)의 마음을 떠보는 익준(조정석 분)과 알 수 없는 표정을 짓는 정원의 모습이 호기심을 높였다.

또한 인생의 크고 작은 전환점을 맞이한 5인방의 모습을 담은 스틸이 오늘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먼저 익순(곽선영 분)이 박사과정에 붙었다는 소식을 듣게 된 준완(정경호 분)의 복잡한 심경이 담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예고편에서 "정원이가 의사 관두는 건 아쉽네. 의사로서 그런 친구 참 드문데"라고 말한 이사장(김갑수 분)의 말을 통해 정원이 의사를 그만두고 오랜 시간 꿈꿔온 신부의 길을 가게 될지, 겨울에 대한 마음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익준, 석형(김대명 분), 송화(전미도 분)의 진지한 모습은 의사로서 강한 사명감을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 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tvN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 10회는 오늘(14일) 밤 9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