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15 08:21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가연이 ‘2020 국가브랜드대상’에서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가브랜드대상은 국내 소비자 1만2000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대표성, 만족도, 글로벌 경쟁력. 브랜드 종합 호감도 등의 항목에 근거한 온라인 소비자 조사와 브랜드 전문가의 심사를 통해 최종선정이 이뤄졌다.

가연결혼정보는 2014년을 시작으로 7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을 안게 됐다.

2006년 설립한 가연결혼정보는 고객만족팀을 대표이사 직속으로 운영하며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 100% 준수, 사내 변호사 전담 신원인증팀 운영, 고객 대상 안심번호 서비스 무료제공, 정회원 전용 애플리케이션 운영, VIP 고객 대상 무료 법률지원 서비스 등 다양한 정책으로 소비자 만족을 위해 힘쓰는 기업이다.

가연은 오랜 성혼컨설팅 노하우를 바탕으로 소셜 데이팅앱 ‘매치코리아’를 개발·운영하며 남녀의 진지한 만남을 함께 돕고 있다.

국내 유수 기업 및 전문직 단체들과의 제휴로 폭넓은 회원층을 확보하며 저출산, 비혼 문제 해결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김영주 가연결혼정보 대표는 “아름다운 인연을 만드는 일에 가치를 실현하고,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