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5 10:02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라씨엘르 쁘띠패치마스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15일 오전 10시 '라씨엘르 쁘띠패치마스크' 임상테스트 100% 리프팅 개선! 잔주름을 팽팽하게!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라씨엘르 쁘띠패치마스크는 피부관리센터 리프팅 주사제 성분을 쁘띠패치에 담아 고민 부위에 확실하게 전달되며 핵심성분으로 피부의 탄력을 높이는 OOOO 기능성 제품입니다. OOOO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라씨엘르 쁘띠패치마스크'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주름개선'이다.

"임상시험 결과 100% 리프팅 개선 입증 녹는 쁘띠패치 주름 개선, 안티에이징 핵심성분 4가지는 콜라겐, ㅇㅇㅇㅇ, 아데노신, 코엔자임Q 입니다' 의 정답은 '펩타이드'이다.

"라씨엘르 쁘띠패치마스크는 자연유래 ㅇㅇㅇㅇㅇ 시트인 '네추럴 슈링크 시트'로 유효성분을 꽉 잡아 탄탄한 리프팅을 완성시켜준다"의 정답은 '셀룰로오스'이다.

"임상시험 결과 100% 리프팅 개선 입증 #녹는 쁘띠패치는 국내 유명 H&B 스토어인 ㅇㅇㅇㅇ에서 베스트 4위를 기록"의 정답은 '올리브영'이다.

라씨엘르(LASSIEEL)의 쁘띠패치 마스크 리프팅은 0.03mm 초미세 녹는 패치로 피부 탄력 핵심 성분인 콜라겐과 아데노신이 고농축되어 있다. 스마일 존 고민 부위에 집중적인 탄력 케어를 돕는 제품이다. 기능성 제품으로 허가를 받고 임상시험을 통해 100% 개선효과를 입증했다.

쁘띠패치 마스크 다크스팟 역시 초미세 녹는 패치로 브라이트닝 핵심성분인 글루타치온이 고농축되어 미백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제품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라씨엘르 쁘띠패치마스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라씨엘르 쁘띠패치마스크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