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15 10:50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아이지에이웍스가 기업들의 모바일 디지털마케팅 역량 강화를 위한 애드브릭스 온라인 교육 채널을 오픈했다.

애드브릭스 교육채널은, 데이터드리븐을 전개하고 싶은 마케터라면 분야와 상관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로 각각 개설해 접근성을 높였다.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모든 교육 콘텐츠는 온라인에서 비대면으로 제공된다.

마케팅 현장에서 활용되는 데이터드리븐 실무 콘텐츠와, 국내 최대 디지털마케팅 통합 솔루션 애드브릭스의 활용 노하우를 공개함으로써, 데이터드리븐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었던 기업들의 고충이 크게 해소될 전망이다.

데이터드리븐은 마케팅 활동 전 과정에 걸쳐 정확한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전략을 세우고, 상품과 서비스 개선사항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반영함으로써 사업성장을 견인하는 핵심 전략이다.

애드브릭스 온라인 채널에서는 데이터드리븐의 첫 시작점이라고 할 수 있는 기업들의 자사 서비스와 고객 데이터를 심층 분석하는 방법부터, 데이터 마케팅의 기초 지식, 고객의 페르소나를 모델링하는 방법, 실질적인 성과를 측정하는 어트리뷰션의 이해 등 디지털마케팅의 전 과정을 아우르는 심도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손광래 아이지에이웍스 최고전략책임자(CSO)는 “데이터드리븐 전략을 극대화하는 고도화된 기술 정보와 마케팅 활동 전반을 아우르는 방대한 지식 콘텐츠를 나눔으로써 기업의 비즈니스 성공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