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5 14:00
돈버는퀴즈 정답 공개
밀크터치 기적의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5일 오후 2시 8가지 임상실험 통과한 밀크터치 기적의진정크림 1+1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6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효과가 뛰어나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은 피부 진정 효과, 붉은기 개선, 피부톤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OO OO OO, 무자극 인증 등 8가지 임상 실험을 완료하여 수많은 후기들을 과학적으로 증명했습니다. OO 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밀크터치 기적의진정크림'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즉각윤기효과'이다.

"기적의 진정 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에 함유된 자연 유래 진정 원료 중 ㅇㅇ은 호랑이 풀이라고 불리며 피부의 활역을 높이는데 도움을 줍니다"의 정답은 '병풀'이다.

"기적의 진정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 크림에 함유된 3중 히알루론산 중 ㅇㅇㅇ ㅇㅇㅇㅇㅇ은 피부 속 수분력을 극대화시켜 수분 보유력을 강화한다"의 정답은 '중분자히알루론산'이다.

"국내유일 특허받은 서양송악추출물을 함유하여 기적의 진정크림이라 불리는 서양송악 진정크림에 함유된 로즈마리 잎은 ㅇㅇㅇ ㅇㅇ이라 불리며 피부 진정 작용이 우수하다"의 정답은 '바다의이슬'이다.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크림(이하 송악크림)은 총 8가지 효능(피부 진정 효과, 홍조 완화, 피부톤 개선, 피부 투명도 개선, 즉각 윤기 효과, 무자극)에 대해 임상실험을 마쳤고 그 결과 8가지 분야에서 모두 효능이 있음이 인정되었다. 

서양송악 추출물은 일반 추출법을 통해 얻은 성분보다 우수한 염증 억제와 항산화 효능을 가진다.  이 외에도 자연에서 유래한 진정 원료들을 듬뿍 담았다. 바다의 이슬이라 불리며 피부 진정 작용이 우수한 로즈마리 잎 추출물, 피부 자생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병풀 추출물은 서양송악의 진정 효과를 준다.

피부 보습템 3중 히알루론산도 빼놓을 수 없다. 분자량이 서로 다른 3중 히알루론산은 피부 속부터 겉까지 촘촘하고 탄탄하게 수분을 공급해주어 메마른 피부에 겹겹이 보습막을 만들어준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밀크터치 기적의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밀크터치 기적의진정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