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5.15 15:32
(사진제공=CJ올리브영)
(사진제공=CJ올리브영)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CJ올리브영이 스무 살 새로운 시작을 앞둔 고객을 응원하기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CJ올리브영은 성년의 날을 앞두고 15일부터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치얼 업 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CJ올리브영은 올해 성인이 되는 고객을 축하하고 이들의 앞날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치얼 업 키트는 20대의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는 카드 지갑과 성년의 날 축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는 응원 엽서 세트 7종으로 구성됐다. 사회 초년생들의 뷰티 입문 아이템으로 제안하는 향수와 파운데이션 등 인기 상품 체험본 12종도 제공한다. 15일부터 소진 시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성년의 날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향수·파운데이션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15일부터 일주일 간 클린, 랑방, 포맨트 등 인기 브랜드 향수와 지베르니, 바닐라코, 웨이크메이크 등 주요 브랜드 파운데이션을 선별해 최대 49% 할인한다. 특히 향수는 성년의 날 대표 선물로 꼽히는 만큼 다양한 구성의 기획 세트를 합리적 가격에 선보여 실속 혜택을 더했다.

공식 온라인몰에서도 오는 18일까지 성년의 날 선물을 모은 ‘축하애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 장미 콘셉트의 뷰티 아이템을 포함해 향수와 색조 화장품 등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한다. 온라인몰 판매 상품은 모바일 앱에서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다.

CJ 올리브영 관계자는 “올리브영의 핵심 고객이 20대인만큼 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활기를 불어넣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 올리브영이 제안하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성년의 날 선물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