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5 16:02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5일 오후 4시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6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에는 늙지 않는 주조사 손의 비밀인 사카로미세스 OOOOO이 97%나 함유되어있습니다. 백화점 명품 에센스의 성분으로 유명한 갈락토미세스의 상위효모인 사카로미세스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발효여과물'이다.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의 주성분 사카로미세스 성분에는 피부 생기를 충전해주는 비타민, 피부활역을 강화해주는 미네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ㅇㅇㅇ이 함유되어 있다"의 정답은 '아미노산'이다.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는 無ㅇㅇㅇ, 無알코올, 無색소의 EWG 올 그린 등급 에센스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의 정답은 '파라벤'이다.

"성분에디터 환생에센스와 꿀케미를 자랑하는 사카로미 클리어 스킨 토너에는 막힌 모공의 피지와 각종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는 자연유래 살리실산 ㅇㅇㅇ성분이 들어있어 모공을 깨끗하게 청소해준다"의 정답은 'bha'이다.

성분에디터는 65차 완판과 화해평점 4.16 기념 환생에센스를 15일만 65% 할인 판매한다. 환생에센스는 정제수 대신 사카로미세스 발효여과물 97%로 채웠다. 사카로미세스는 수백종의 효모를 포함한 효모류의 본질이다.또 비타민, 미네랄, 아미노산 등 몸에 좋은 성분이 들어있다. 미백, 광채, 보습, 진정에 효과적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