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5 17:48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사회가 발전하면서 외모에 대한 관심도 더더욱 높아지고 있다. 사람을 대면해야 하는 일이 많아지면서 외모도 중요한 경쟁력 중 하나가 되었고 그 중에서도 깨끗한 피부는 타인에게 호감을 느끼게 하는 가장 큰 요소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깨끗한 피부는 쉽게 얻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체계적인 관리가 동반되어야 누구나 부러워하는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는 만큼, 피부샵에 가서 체계적으로 관리를 받는 사람들의 숫자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렇듯 수요가 늘어나면서 피부샵 창업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으며 그 중에서도 수원피부샵창업, 마사지창업으로 이미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곳이 바로 허쌤체형교정의 유명 체인점인 ‘여우리본’이다. 

수강생이 원하는 방향대로 가이드를 해주며, 지속적으로 창업에 대한 문의가 들어오는 상황에서 최근에도 지속되는 오픈으로 인해 확장의 폭이 커지고 있으며, 합동마케팅의 이점을 고스란히 살리고 있다는 점에서 전문가들사이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체형교정 고가관리 전문가 창업과정에서는 가맹점 권한을 부여하며, 고급관리 샵을 운영하는데 평생동안 정기적으로 피드백을 지원한다. 또한 체인점의 합동마케팅에 대한 장점을 그대로 가져가며 정기적으로 하이엔드 세일즈 전략 미팅을 통하여 전략에 문제가 없는지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기 때문에 그만큼 실패할 확률이 줄어들게 된다고 할 수 있다.

체계적인 교육을 통하여 샵을 오픈할 때까지 책임지고 교육하며, 오픈 후에도 지속적으로 피드백을 주고 관리한다는 점에서 창업자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물론 이 것뿐만이 아니다. 허쌤체형교정의 여우리본만이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전수하는데, 뷰티와 건강을 결합한 프로그램을 개발하였으며, 일반적인 관리와는 차원이 다른 시원한 요법을 전수해주고, 통증관리 전문가의 임상 노하우를 전수하는 등 타업체와 구별되는 특급 노하우를 그대로 전수함으로써 체인점이 자체적으로 경쟁력을 가질 수 있게끔 지속적으로 도움을 준다. 방법만 가르치는 게 아니라, 감각 자체가 일정 수준이상으로 올라가도록 제대로 가르쳐준다는 점에서 수강생의 만족도는 날로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여러 장점에 힘입어, 광교마사지교육, 수원마사지수강, 분당마사지교육, 광교마사지교육, 용인마사지교육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 될 정도로 ‘여우리본’은 날이 갈수록 가맹사업의 규모가 커지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피부샵창업에 관심있는 사람들은 방문상담을 하면 수강의 여부를 떠나서 관련 고급정보와 창업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해줘 누구나 부담없이 방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