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8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라카이코리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18일 오전 10시 '라카이코리아'의 라카이코리아 특별패키지 이벤트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실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라카이코리아의 메탈태극팔찌는 실버, 블랙, 그리고 OO 의 3가지 색상이 있는데요. OO에 들어가는 색상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라카이코리아'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골드'이다.

"메탈태극팔찌의 일부 수익금은 ㅇㅇㅇ의 성함으로 연말 독도협회에 후원될 예정인데요. 여기서 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구매자'이다.

"라카이코리아의 ㅇㅇㅇ 팬던트는 독립운동가분들의 손 때가 묻고 세월이 흘러 빛 바랜 ㅇㅇㅇ를 빈티지하게 해석 디자인하였다. ㅇㅇㅇ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의 정답은 '태극기'이다.

"메탈태극팔찌의 좌우 끝에 디자인된 문양은 OOOO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는데요, 여기서 OOOO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건곤감리'다.

한편, 이날 라카이코리아와 캐시워크 1시간 단독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별패키지 배송비포함 2만9000원에 판매하며 재고소진시 즉시 마감된다. 라카이코리아 독도팔찌는 더 많은 분들이 독도에 대한 상식을 바로 알기를 바라며 더 당당히 독도는 우리땅이라고 외치길 바라는 마음에 제작된 독도 기부 제품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