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18 09:54
‘퍼비’의 자동 급식기(왼쪽), 자동 급수기(오른쪽)/ 사진제공=신일]
‘퍼비’의 자동 급식기(왼쪽) 자동 급수기 (사진제공=신일)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신일전자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선보인다. 

방송은 18일 오후 6시부터 6시 30분까지 진행되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과 그립에서 운영하는 자체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그립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거래하는 일종의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신일은 ‘천만 집사 시대! 펫 가전으로 금손 집사 되세요’라는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고,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자동 급식기, 자동 급수기, 자동 발 세척기, 스파&드라이를 선보이고 펫팸족들을 공략한다.

방송에서는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반려동물에게 음식과 물을 제공할 수 있는 자동 급식기와 자동 급수기의 특장점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산책 후 반려동물을 발을 간편하게 씻겨줄 수 있는 자동 발 세척기와 목욕·마사지·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스파&드라이의 사용법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생방송 중 시청자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핸디형 선풍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방송 종료 후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되며, 18일부터 20일까지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핸디형 선풍기를 증정한다.

신일 관계자는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