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18 10:09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1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반려동물 입양 응원 캠페인 ‘마이 홈펫 스튜디오’를 실시한다. 

반려동물 사진을 인증하는 이벤트와 입양이 필요한 유기동물들의 소식을 알리는 캠페인으로 구성됐다. 

반려동물 사진 인증 이벤트는 #인스탁스, #집스타그램, #멍스타그램, #냥스타그램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반려동물 사진을 SNS에 인증하면 된다. 

반려동물의 사진 업로드 시 한국후지필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fujifilm_korea)을 태그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동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인스탁스 SQ20를, 반려동물을 위한 트릿 간식을 9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인스탁스 SQ20는 하이브리드 카메라로, 최대 15초까지 비디오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영상에서 마음에 드는 컷을 골라 출력할 수 있어 반려동물의 움직임도 섬세하게 캐치해 사진을 인화할 수 있기 때문에, 평소 반려동물의 사진을 즐겨 촬영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한국후지필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캠페인이 진행된다. 

한국후지필름의 인스타그램 피드에 업로드된 입양 응원 캠페인 게시물의 좋아요 수 1000개 이상 달성 시 동물자유연대에서 보호받고 있는 피학대 동물들을 위해 사료 100kg이 기부될 예정이다. 

구조된 반려동물들의 이야기는 동물자유연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사진 문화를 기반으로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가 우리 사회에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