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5.18 14:58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2종 연출컷 (사진제공=애경산업)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 2종 연출컷 (사진제공=애경산업)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에서 보송한 메이크업의 마무리와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주는 ‘픽서 파우더 팩트’ 2종을 선보인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메이크업 마무리 단계에서 사용하는 피지 흡착 파우더로 미세 입자인 다공성 파우더가 함유돼 피지와 유분을 잡아 보송하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피부에 투명 코팅막을 형성해 픽서를 사용한 듯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고 자외선 차단 기능성 화장품(SPF36, PA+++)으로 자외선 차단을 돕는 동시에 끈적임 없이 산뜻한 피부 상태를 유지해준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자연유래 버터 멜팅 파우더로 촉촉함과 밀착력을 높여 파우더가 피부에서 들뜨지 않도록 도와주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을 함유해 피부 보습까지 케어해준다. 미세먼지 차단효과에 대한 인체적용시험도 완료했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를 화사하고 한층 밝게 톤업해주는 ‘화이트(1호)’, 보송하고 자연스러운 피부결을 연출해주는 ‘뉴트럴 베이지(2호)’ 등 2종으로 출시됐다.

루나 픽서 파우더 팩트는 롭스, 랄라블라 등 H&B스토어와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