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19 09:58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는 오는 30일 온라인으로 ‘UAC 체험의 날’행사를 개최한다.

유타대 교수진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전국 고교생들과 대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들은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심리학과, 커뮤니케이션학, 영상영화학, 도시계획학, 환경건설공학 등 각 전공 교수진들의 강의를 직접 수강할 수 있게 된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과 직접 교류할 수 있는 입시설명회 프로그램도 포함되어 있으며, 입시 준비과정, 장학금 및 리더십 양성을 위해 학교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클럽 활동 등 생생한 학교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UAC 체험의 날’ 행사 사전등록은 유타대 아시아캠퍼스 입학처 홈페이즈 구글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유타대학교는 160년 이상의 역사를 지닌 세계 100위권 해외 명문대학으로, 2014년 송도국제도시 인천글로벌캠퍼스에 미국 솔트레이크 캠퍼스와 동일한 교육과정과 졸업장을 수여할 수 있는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를 개교했다. 

솔트레이크 캠퍼스에서는 1~2학년 미국 재학생들이 언제든지 아시아캠퍼스를 방문하여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글로벌 LEAP 프로그램’ 론칭하여 향후 아시아캠퍼스 외국인 유학생 비율을 더 높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