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19 13:11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결혼은 인륜지대사라고 부를 정도로 인생에서 매우 중요한 행사 중 하나다. 그만큼 웨딩홀부터 드레스, 신혼여행, 피부관리샵까지 미리 예약해 놓지 않으면 남는 자리가 없을 정도로 치열하다.

하지만, 준비해야 할 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보니 정작 자신을 관리하는데 소홀한 예비신랑신부들이 많다. 특히 요즘 같은 환절기 봄철에 기승을 부리는 미세먼지와 꽃가루는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다수의 악성분을 포함하고 있어 얼굴에 보기 싫은 뾰루지와 여드름 자국을 만들 수 있다.

결혼준비에 하루종일 쌓인 피로로 급격히 불어난 살들이 말썽을 부리는 경우도 적지 않다. 특히 팔뚝살, 허벅지 안쪽살, 종아리 등 쉽게 살이 붙지만 빼기는 어려운 부위의 살들은 완벽한 웨딩드레스핏과 수트핏에 큰 장애요소가 될 수 있다.

결혼식장에서 누구보다 빛나는 외모와 몸매를 뽐내기 위해선 원하는 얼굴과 바디를 가꿔줄 수 있는 특별한 신부관리, 웨딩케어를 받아보는 것을 추천한다. 

글로벌에스테틱 약손명가 프리미엄 피부관리 및 신부관리 브랜드 달리아스파에서는 웨딩케어에 몸매관리까지 더해진 스페셜 웨딩케어를 통해 결혼준비로 지친 예비신랑신부의 몸과 마음을 가꿔주는데 집중한다.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이 피부관리 받는 곳, 연애의 맛 서수연&이필모 부부가 웨딩케어 받은 곳으로도 유명한 달리아스파의 신부관리, 웨딩케어는 피부타입별로 20가지 수기관리 테크닉을 동원해 피부와 바디를 동시에 관리하는 올인원 케어로 진행된다. 

특히 달리아스파  웨딩케어는 신부 혼자만이 아닌 신랑도 함께 케어받을 수 있다. 여드름, 뾰루지 등의 피부트러블, 피부탄력 저하, 칙칙한 피부톤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하고, 수트핏을 위한 어깨, 쇄골라인, 목, 등살, 팔뚝살, 허리라인, 군살 등을 전신케어를 통해 관리한다. 여기에 더해 부모님인 혼주들도 함께 관리받을 수 있는 환경이 마련돼 있다.

100% 수기관리 시스템하에서 피부측정기를 통한 피부 측정 및 1:1 맞춤 컨설팅 등의 체계적인 관리가 이뤄진다. 수기관리는 얼굴뿐만 아니라 전신이 서로 유기적으로 연결돼 있는 몸 전체를 관리한다. 

달리아스파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예비신부에게 필요한 모든 신부관리가 구성돼 있는 것은 물론, 바디관리, 상, 하체관리가 업그레이드된 스페셜 웨딩케어로 신혼여행지에서까지 자신 있는 바디라인이 될 수 있는 맞춤 관리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