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20 09:32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영실업이 ‘L.O.L. 서프라이즈’의 새로운 시리즈 라이트 3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기존 L.O.L. 서프라이즈의 신선한 컨셉에 야광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동봉된 UV라이트를 비추면 숨겨져 있던 네온 색상의 메이크업, 헤어, 의상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반짝이는 글리터로 만들어진 의상과 액새서리를 착용한 ‘L.O.L. 서프라이즈 라이트 글리터’를 시작으로 몸을 감싸고 있는 풍성한 털을 떼어내면 각기 다른 헤어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는 ‘L.O.L. 서프라이즈 라이트펫’, L.O.L.의 빅시스터 버전인 ‘L.O.L. 서프라이즈 라이트 OMG돌’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L.O.L. 서프라이즈 라이트 OMG돌은 ‘DAZZLE’, ‘SPEEDSTER’, ‘GROOVY BABE’ 등 3가지 콘셉트의 각기 다른 매력으로 꾸며진 인형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화려한 네온 색상의 메이크업, 헤어, 의상으로 꾸며진 OMG돌은 팔목과 무릎, 손가락 등을 자유롭게 움직이며 나만의 멋진 포즈를 완성할 수 있다.

화려함과 색다름으로 무장한 ‘OMG돌’은 신제품 3종 가운데서도 큰 호응을 얻으며 출시 1개월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영실업 관계자는 "하반기에도 이전 시리즈에서 볼 수 없던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놀라운 신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