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0 11: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하림e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20일 오전 11시 '하림e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하림 닭가슴살은 8시간 ㅇㅇㅇㅇ을 통해 기존 퍽퍽한 닭가슴살 보다 더 촉촉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하림e닭'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냉장숙성'이다.

"하림에서는 실험을 통해 8시간 냉장숙성 시, 촉촉함이 ㅇㅇ% 증가함을 입증하였다"의 정답은 '12'이다.

"직접 기르고 제조하고 판매까지 진행하는 하림의 닭가슴살은 ㅇㅇㅇ% 국내산 닭고기로 만들어졌습니다"의 정답은 '100'이다.

"1등 하림이 만든 닭가슴살 슬로건 아래 하림에서는 닭가슴살 신규 브랜드 ㅇㅇㅇㅇ을 런칭하였다"의 정답은 '하림이닭'이다.

한편, 하림e닭은 5월 20일 수요일 단 하루 무지계세트 12종 5000세트 한정으로 5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밥싸먹는 슬라이스햄을 선착순 500명에 추가 증정한다.

하림이닭은 8시간 냉장 숙성으로 촉촉함을 유지하고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했다. 또 천일염으로 풍미를 더해 고온 스티공법으로 촉촉하게 익혀냈다. 국내산 생마늘을 직접 갈아넣어 향긋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소브산칼륨(보전료), 아질산나트륨(발색제), 코치닐추출색소, 에리토브산나트륨(산화방지제),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아스코브산나트륨(산화방지제), 감미료 등 7가지가 첨가되지 않았다.

무지계 세트에는 하림 숙성 닭가슴살 원물형 5종, 소시지 6종, 큐브 3종, 스테이크 3종과 신제품 샐러드용 3종과 닭가슴살 햄까지 포함돼 있다. 무지계 세트는 하림 닭가슴살 제품을 모두 맛볼 수 있고 인기가 높은 구성으로 손꼽힌다.

하림 닭가슴살은 8시간 냉장 숙성을 통해 닭가슴살 특유의 퍽퍽함은 줄이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촉촉한 식감 덕분에 평소에 닭가슴살을 잘 먹지 않던 사람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하림e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실시
하림e닭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