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0 11:27
대웅제약 밀크시슬 이름은 토스 행운퀴즈 정답
대웅제약 밀크씨슬 이름은 토스 행운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대웅제약 밀크씨슬 이름은'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가 20일 실시됐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의 힌트는 '대웅제약 밀크씨슬 이름은'을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총 30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대웅제약 밀크씨슬 이름은 첫번째 문제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간 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에너씨슬 □□□□"의 실시간 정답은 '콜레다운'이다.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ㅇ 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간'이다.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간 건강은 물론 ㅇㅇㅇㅇㅇ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콜레스테롤'이다.

"대웅제약 밀크씨슬은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ㅇㅇㅇ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다"의 정답은 '간건강'이다.

"우리 몸에 필요한 복합배합으로 간 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 케어까지 도움을 줄 수 있는 ㅇㅇㅇㅇ 콜레다운"의 정답은 '에너씨슬'이다.

토스 측은 "70년 전통의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약속하는 대웅제약, 2+1 ONE PICK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너씨슬 콜레다운 2box 구매 시,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 중 내가 원하는 제품 1종을 무료로 체험해보실 수 있도록 추가 증정해드립니다. 대웅제약몰에 오셔서 퀴즈 풀고 스페셜한 혜택 챙겨보세요"라고 전했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