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1 02:21
'뽕숭아학당' 이찬원, 임영웅·영탁·장민호 (사진=이찬원 SNS)
'뽕숭아학당' 이찬원 임영웅·영탁·장민호 (사진=이찬원 SNS)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뽕숭아학당' 이찬원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찬원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감동과 재미, 웃음과 희망을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였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뽕숭아학당 #매주수요일 #10시 #장민호 #영탁 #임영웅 #이찬원 #많은시청바랍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임영웅·영탁·이찬호·장민호가 모래밭 체크무늬 돗자리에 앉아 카메라를 향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이찬원의 깜찍하고 익살스러운 표정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20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 학당'에서 트롯맨 F4 임영웅·영탁·이찬호·장민호가 서해 '뽕삘 충만 발라더 레전드' 백지영으로부터 '스페셜 클래스'를 사사한다.

추억의 옛날 교복을 입고 '그 여자'를 부르며 백지영이 등장하자 '트롯맨 F4'는 답가로 'DASH'를 열창, 격하게 환영했다.

목소리로 연애 스타일 파악이 가능하다는 백지영은 임영웅에 대해 "앞뒤가 다르지 않은 스타일로 한결같고 신중한 사랑을 하는 '해바라기형 순정파'"라고 전했다. "영탁은 아무 여자나 만나지 않고 나에게 딱 맞는 운명 같은 여자를 찾는 '신중파'"라고 분석했다.

"이찬원은 순수한 얼굴을 가진 은근한 나쁜 남자"라며 "반전 매력이 많은 것 같다"고 칭찬했다. "장민호는 많은 나이에도 불구하고 연상녀들의 대시를 끊임없이 받는 '연하남'"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