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0 16:0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대나무로션 반값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0일 오후 4시 롭스 완판대란 진정로션 킵쿨 '대나무로션 반값'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대나무로션의 주요성분 중 ㅇㅇㅇㅇㅇ는 피부진정과 장벽을 강화해주는 성분 입니다. 진정특허 성분으로 인증받은 ㅇㅇㅇㅇㅇ의 이름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대나무로션 반값'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더마클레라'이다.

"대나무로션에 함유된 ㅇㅇㅇㅇㅇㅇㅇ은 피부의 겉과 속에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주는 성분입니다. 7배의 보습효과를 부여하는 ㅇㅇㅇㅇㅇㅇㅇ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7중히알루론산'이다.

"대나무 로션에 함유된 담양대나무수는 피부에 수분 공급뿐만아니라 피부 ㅇㅇㅇㅇ가 뛰어난 성분입니다"의 정답은 '진정효과'이다.

한편,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킵쿨(KEEP COOL)은 만보기 앱 캐시워크에서 ‘대나무로션 반값’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대나무로션은 피부진정에 도움을 주는 대나무수가 51% 함유되어 있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진정로션으로 H&B롭스 품절템으로 알려져 있는 제품이다. 또한, 더마클레라 2%를 비롯해 7중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어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이며 임산부, 아이가 사용할 때 유의해야 하는 아로마 오일, 인공 향료, 기능성 성분이 무첨가 되어있어 온 가족 패밀리 케어 제품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롭스 완판대란 진정로션 대나무로션 반값 캐시워크 이벤트
롭스 완판대란 진정로션 킵쿨 대나무로션 반값 캐시워크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