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1 13: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밀크터치 물광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1일 오후 2시 '밀크터치 물광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밀크터치 물광크림 21일 첫번째 퀴즈 "물광크림은 3가지 보습성분으로 3단계에 걸쳐 수분을 채워 속건조 해결에 효과적입니다. 3가지 수분성분 중 하이드라-지는 피부 속 수분이 지나가는 길인 ㅇㅇㅇㅇㅇㅇ을 활성화하여 수분공급을 탄력적으로 돕고, 세포 내 수분 함량을 높입니다. 초성힌트 : ㅇㅋㅇㅍㄹ"의 정답은 '아쿠아포린'이다.

두번째 퀴즈 "물광크림은 3가지 보습성분으로 3단계에 걸쳐 속부터 수분을 채우기 때문에 속건조 해결에 효과적이다. 3가지 수분성분 중 3중 히알루론산은 일반 수분 인자의 ㅇㅇㅇㅇ배 수분을 저장하는 수분창고의 역할을 합니다"의 정답은 '6000'이다.

세번째 퀴즈 "주름,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되는 속건조는 피부 타입이 아니라, 환경에 따라 변하는 ㅇㅇ ㅇㅇ이기 때무에 지성피부에도 나타날 수 있다.초성힌트 ㅍㅂㅅㅌ"의 정답은 '피부상태'다.

네번째 퀴즈 "스킨케어를 꼬박꼬박 하는데도 속건조가 생기는 이유는, 수분을 빼앗기기 때문입니다. 밀크터치 물광크림은 속건조 해결을 위해 피부 속으로는 3가지 수분 성분을 채우고, 일어나는 순간까지 촉촉하게 수분 증발 방지하는 ㅇㅇ ㅇㅇ으로 건조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수분을 지켜줍니다. 초성힌트:ㅁㅁㅋㅌ"의 정답은 '물막코팅'이다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유해물질 시대 필수품 물광패드는 피부 표면의 미세먼지, 각질을 정리해주어 물광 피부를 가꾸어주는 제품으로, 밀크터치 OOOO 1위, 쟁임템 1위 제품입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밀크터치 물광패드'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재구매율'이다.

"글로시 모이스처 패드에는 ㅇㅇㅇㅇㅇ, 판테놀, 글리세린이 들어있어 강력한 수분 보습 3중 케어로 칙칙함은 지우고, 10초만에 수분 머금은 물광 피부로 변신시켜 줍니다"의 정답은 '베타글루칸'이다.

"밀크터치 물광앰플에는 피부 속 콜라겐 활동에 관여하여 피부를 개선해주는 ㅇㅇㅇ,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해주는 판테놀, 글리세린외 12가지 이상의 피부 개선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의 정답은 '알지닌'이다.

물광패드와 송악크림은 까칠하고 푸석해진 피부에 특히 효과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수분, 영양, 쿨링감 3박자를 모두 갖춘 물광패드는 5~10분만에 수분 충전을 완료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송아기'라고도 불리는 송악크림은 피부진정 효과로 특허를 받은 서양송악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밀크터치 물광패드 이전 문제]

"밀크터치의 쟁임템 1위, 글로시 모이스처 패드는 수분을 저장하는 OOOOO, 수분장벽 판테놀, 수분자석 글리세린을 함유해 강력한 수분보습 3중 케어로 칙칙함은 지우고, 10초만에 수분을 머금은 물광피부로 변신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베타글루칸'이다.

"밀크터치의 쟁임템 1위, 글로시 모이스처 패드는 AHA, BHA보다 분자가 크고, 수분 결합능력이 뛰어난 PHA(OOOOOO&락토바이오닉애씨드)를 함유하고 있어 자극 없이 생기 있는 물광 필링이 가능합니다. OOOOOO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글루코노락톤'이다.

"밀크터치의 쟁임템 1위이자 10초 물광치트키라고 불리는 글로시 모이스처 패드는 ph5.5의 ㅇㅇㅇ ㅇㅇㅇ로 세안 후 무너진 피부 ph 농도를 건강하게 되돌려 준다"의 정답은 '약산성포뮬러'이다.

"밀크터치의 쟁임템 1위, 글로시모이스처 패드를 냉장보관하여 사용하면 즉각적으로 ㅇㅇ ㅇㅇ를 낮추어 여름철같이 피부가 달아올라 진정을 필요할 때 진정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의 정답은 '피부온도'이다.

밀크터치 물광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진행
밀크터치 물광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진행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