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1 16: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드오캄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1일 오후 4시 '드오캄 마스크 트러블 케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드오캄의 뮤즈는 맑고 깨끗한 이미지의 배우 OOO 입니다. 최근 드라마 18 어게인 캐스팅 소식을 전하기도 한 OOO는 스트레스 제로의 편안한 일상으로 웰니스 라이프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OOO에 들어갈 배우는 누구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드오캄 마스크 트러블 케어'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노정의'이다.

"드오캄에서는 반복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지친 피부를 위해 ㅇㅇㅇㅇㅇㅇ 케어 기획전을 준비했다"의 정답은 '마스크트러블'이다.

"내 피부가 가장 평온한 시간, ㅇㅇㅇㅇ ㅇㅇ 드오캄, 드오캄의 네이밍은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심신이 편안한 상태 또는 그러한 삶을 추구하는 경향을 뜻한다"의 정답은 '스트레스프리'이다.

"화해 화장품 설문회 285인의 평가에서 흡수력 만족도 94%를 얻고, 저자극 테스트 완료한 드오캄 탄탄 토너는 촉촉하게 스며들어 ㅇㅇㅇ 개선을 도와준다"의 정답은 '속건조'이다.

드오캄은 진정/수분/미백 특별전으로 마스크 트러블 케어 전품목을 최대 63%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스트레스-프리 뷰티케어 ‘드오캄(de oklm)’은 배우 노정의를 첫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노정의는 아역 시절 쌓아온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최근 드라마 ‘킬잇’, ‘위대한쇼’, 영화 ‘히치하이크’ 등에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드오캄 관계자는 “배우 노정의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스트레스 제로의 편안한 일상을 선사하는 드오캄의 브랜드 철학과 메시지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라며 “2020년, 배우 노정의와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로 입지를 공고히 다질 것”이라고 전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드오캄 마스크트러블 케어 캐새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드오캄 마스크트러블 케어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