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3 10: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밀레니얼 세대는 다이어트도 다르게 한다. 무조건 굶기만 하는 몸을 해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 적절한 운동과 식단을 함께하는 지속가능한 다이어트가 인기다. 자기 몸 긍정주의가 유행하면서 남에게 보여주기식이 아닌, 자신만의 기준을 정하고 스스로를 위해 다이어트를 하는 것도 큰 특징이다. 이런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체지방 감소뿐만 아니라 피부 및 건강관리까지 도와주는 이너 다이어트 제품이 인기다.

판도라는 2020년을 맞아 ‘SLIM BUT, ME’라는 메시지로 ‘나 다운 이너 다이어트’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다시 한번 확인했다. Before와 After 이미지들을 내세워 단순하게 체중 감량만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판도라는 영양과 건강을 놓치지 않는 활력 넘치는 다이어트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김희정을 모델로 발탁한 판도라는 자신만의 목표를 세우고 매일매일 달라지는 자신의 모습에 만족하는 진정한 다이어터들을 위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판도라 2020’은 체지방 대사가 자칫 저하되기 쉬운 다이어터들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다이어트로 인해 건강을 놓치지 않도록 도와주는 것이 핵심이다. 체지방감소를 도와주는 것은 물론, 멀티비타민, 멀티미네랄과 스트레스 완화를 도와주는 락티움, 그리고 여자의 피부, 뼈, 혈행건강을 챙겨주는 비타민D, EPA&DHA 함유유지 등 필요한 영양소를 모두 담았다. 하루 1포 4알만 챙겨 먹으면 된다.

‘핏체인져’는 운동을 사랑하는 액티브 다이어터들에게 꼭 맞는 제품이다. 식약처가 인정한 성분 옥타코사놀과 비타민B군, 미네랄 등을 담고 있다.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체내 에너지 생성과 면역기능 유지, 지구력 증진 등의 효과가 있어 지치지 않고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라인캐쳐’는 체지방, 피부, 배변 관리를 한 번에 하고싶은 다이어터들을 위해 준비한 제품이다. 다이어트와 피부를 동시에 관리해주는 핑거루트 추출분말 판두라틴,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알로에 전잎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판도라 전용몰 뉴트리몰에서는 현재 가입회원들을 대상으로한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