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5.22 10:37
(이미지제공=에픽게임즈)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에픽게임즈 무료 게임 공개 이벤트 '에픽 메가 세일'의 다음 주자는 '문명6'이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이번 주 파이락시스 게임즈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 스탠다드 에디션(문명6)'을 에픽게임즈 스토어 이용자에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 15일부터 일주일간 에픽게임즈는 에픽 메가 세일 행사의 일환으로 'GTA5'를 무료로 배포한 바 있다. 문명6는 오는 28일까지 받을 수 있다.

턴제 전략 게임 문명6은 유명 게임 디자이너 시드 마이어가 개발한 '문명'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용자는 클레오파트라, 간디 등 역사 속 지도자들 가운데 한 명을 선택해 다른 지도자에 맞서게 된다. 영토 확장, 외교, 문화 발전을 통해 오래 지속할 제국을 건설하는 것이 목표다. 게임이 나온 2016년 '올해의 게임(GOTY)'을 수상했다.

이번에 풀리는 스탠다드 에디션에는 '몬테수마 1세'를 플레이할 수 있는 아즈텍 문명팩이 포함됐다.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는 컨트롤(50%), 보더랜드3(50%), 아노 1800(50%), 아우터 월드(35%), 레드 데드 리뎀션 2(20%) 등 게임을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지난주 GTA5 무료 제공에 보내준 큰 관심과 성원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GTA5로 주었던 즐거운 충격을 이어가기 위해 이번엔 문명6을 무료 게임으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 스토어가 29일 공개할 세 번째 무료 명작 게임도 기대해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