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3 03:21
'번외수사' (사진=OCN)
'번외수사' (사진=OCN)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배우 차우진이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극본 이유진, 정윤선, 연출 강효진, 제작 콘텐츠 지음)를 통해 브라운관에 데뷔한다.

OCN 드라마틱 시네마 ‘번외수사’는 각 분야의 유별난 아웃사이더들이 모여 수단 방법을 가리지 않는 사이다 공조 수사를 펼치며 미제 사건을 해결하는 범죄소탕 오락액션 드라마로, 극 중 차우진은 탐사보도 프로그램 ‘팩트 추적’의 조연출 역을 맡았다.

차우진이 연기하는 조연출은 눈치는 없지만 낙천적인 성격을 지닌 인물로, ‘열혈 PD’ 강무영(이선빈 분)에게 갖은 욕을 먹으면서도 끝까지 그의 옆에서 서포트 하는 등 현실 선후배 케미를 예고하며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번외수사'를 통해 브라운관 데뷔를 앞두고 있는 차우진은 185cm의 훤칠한 키와 개성있는 훈훈한 외모를 지닌 배우로, 영화 ‘시동, ‘롱 리브 더 킹’ 등에 출연해 캐릭터와 혼연일체 된 싱크로율을 선보이며 좋은 연기력으로 인정받는 영화계의 기대주로 떠오르고 있다. 이런 그가 이번 ‘번외수사’를 통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차태현, 이선빈, 정상훈, 윤경호, 지승현, 박정우, 박태산, 장진희 등이 출연하는 '번외수사'는 23일 밤 10시 50분 첫방송된다.

'번외수사' 차우진 (사진=빅펀치이엔티)
'번외수사' 차우진 (사진=빅펀치이엔티)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