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2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탈모엔 테라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2일 오후 2시 GS홈쇼핑 방송특가 탈모엔 테라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GS홈쇼핑 방송특가 탈모엔 테라픽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GS홈쇼핑에서만 만날수 있는 GS홈쇼핑용 헤어토닉은 기존보다 분사횟수가 약 ㅇㅇㅇ회 증가한 160ml의 제품"이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GS홈쇼핑 방송특가 탈모엔 테라픽'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100'이다.

"테라픽 헤어토닉만의 모발에 도움을 주는 특별한 성분은 ㅇㅇㅇㅇ 시너지입니다"의 정답은 'PICK'이다.

"테라픽 헤어토닉에는 5가지 특허증 두피 보습, 각질개선, 탈모완화, ㅇㅇ ㅇㅇㅇㅇ에 도움을 주는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다"의 정답은 '모발생성촉진'이다.

"헤어토닉 성분은 대략 ㅇㅇ시간의 흡수효과가 있다"의 정답은 '12'이다.

테라픽의 '프리미엄 토탈 헤어토닉'은 강한 외부 자극으로 인한 스트레스로 지치고 푸석해진 모발과 두피를 관리하는 데 도움을 주는 탈모 집중 케어 솔루션이다. 두피 피지 및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엘-멘톨, 살리실산, 덱스판테놀 등 탈모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두피 유·수분 밸런스 조절에 도움을 준다.

또한 녹차추출물, 복분자딸기 열매 추출물 등 직접 추출한 11가지 자연 유래 한방 추출물이 들어있어 자외선에 의한 두피열 진정과 모발 수분 충전에 효과적이다. 뿌려 사용하는 스프레이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GS홈쇼핑 탈모엔 테라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GS홈쇼핑 방송특가 탈모엔 테라픽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