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2 15:2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자연과 함께하는 자연을포유가 만든 ‘통째로 착즙한 아침엔석류 리얼100%’가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석류즙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갱년기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석류즙은 여성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퍼지면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아침엔석류는 기름진 땅과 지중해성 기후의 영향으로 맛과 영양이 풍부한 것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터키산 석류를 사용하고 있다. 

농축하지 않은 NFC 100% 착즙 주스. 물 한 방울도 타지 않은 아침엔 석류는 통째로 착즙하여 맛과 풍미가 깊은, 생 석류의 신선한 맛 프리미엄 그대로를 느낄 수 있다. 자연을포유만의 기술로 프리미엄 석류착즙의 건강한 맛을 전달하고 있으며 원재료부터 제조까지 정직하게 생산하고 있어 더욱더 믿을 수 있는 석류즙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 자연을포유는 석류를 재배하는 데 최적의 조건을 갖췄다고 평가받는 터키산 석류만을 고집하고 있다. 여성의 과일로 손꼽히는 석류는 5대 필수 영양소뿐만 아니라 10종류의 미네랄과 비타민이 포함되어 있고 여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엘라그산과 폴리페놀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여성 외에도 온 가족 면역력과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연을포유의 석류즙 아침엔석류는 바로 이런 터키산 프리미엄 석류만을 선별하여 석류의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은 석류즙을 만들어내고 있다. 

석류즙을 달기만 하다는 편견을 깨버린 아침엔석류는 달기만 하지 않고 석류 특유의 새콤하고, 달콤하고, 살짝 뒤 끝은 떫은맛이 살아 있다. 특히나 색소와 합성향료를 넣지 않은 100% 착즙 주스인 아침엔석류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고 있으며, 품질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평가되었다.

엄선된 프리미엄 원료를 선별하여 사용하고 안전한 관리, 위생적인 제조 시스템, 매일매일 이뤄지는 위생관리, 균일한 품질 유지 그리고 포장까지 체계적인 단계를 거쳐 제조되고 있는 자연을포유 ‘통째로 착즙한 아침엔석류 리얼100%’는 배송 받을 소비자들이 섭취하는 순간까지 배려하고 있어 더욱더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위생적인 유리병 포장은 물론 에어캡 배송까지 꼼꼼한 포장으로 혹시나 배송 중 파손될 위험에 걱정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까지 안심시켰다.

한편, 2020 소비자 서비스만족대상 건강식품 부문에서 석류즙 대상을 수상한 아침엔석류 자연을포유 이자환 대표는 ‘손질하기 번거로운 석류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석류즙 제조에 있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욱더 만족할 수 있도록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석류즙을 생산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