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5 11:21
바디픽셀 머쓸거니 토스 행운퀴즈 정답
바디픽셀 머슬건 토스 행운퀴즈 정답

바디픽셀 머슬건 '바디픽셀 머쓸거니'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가 25일 실시됐다.

이날 토스 행운퀴즈의 힌트는 '바디픽셀 머쓸거니'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번 퀴즈에는 총 1500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바디픽셀 머쓸거니 첫번째 문제 "현대인의 고질적인 몸의 피로감은 잘못된 자세나 습관에 의해 비롯되어질 수 있습니다. 근본적인 해결을 위해 머슬건을 이용하여 압력을 주고 마사지함으로써 근육 뭉침을 개선하는데 효과적인 방법은 자가□□ □□□ 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의 실시간 정답은 '근막이완법'이다.

"바디픽셀 반값대전 이벤트 중 블로그, 카페로 SNS 인증을 하면 전신에 사용 가능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ㅇㅇㅇㅇㅇ이 추가 제공 됩니다"의 정답은 '메탈쿨링팁'이다.

"머슬건은 다른 마사지기처럼 단순히 근육을 잡았다 풀어주는 것이 아니다. 12mm까지 교차로 왕복 운동을 하며 깊고 미세한 진동으로 피로가 쌓인 ㅇㅇㅇ ㅇㅇ까지 해결해 준다"의 정답은 '속근육뭉침'이다.

"바디픽셀 머슬건은 마사지하기 힘든 발바닥부터 뭉쳐있는 어깨까지 원하는 부위에 셀프 마사지를 할 수 있다. 총 11개의 ㅇㅇㅇㅇ팁 보유로 확실하게 뭉친 피로를 풀어주는 머슬건"의 정답은 '국내최다'이다.

"바디픽셀 머슬건은 뭉친 근육의 속근육까지 풀어주고 섬세한 20단계 조절로 마사지샵을 가지 않아도 ㅇㅇ ㅇㅇ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유명 연예인부터 전문 트레이너까지 극찬하는 ㅇㅇ ㅇㅇ 마사지 바디픽셀 머신건"의 정답은 '셀프전신'이다.

한편, 가정의달 바디필셀 머슬건 반값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대 66% 할인에 추가증정 이벤트도 있다.

건강 관련 디바이스를 개발, 제작하여 판매하는 브랜드 바디픽셀이 기존 모델에서 가성비를 강화한 '머슬건 SE(Special Edition)'버전을 출시했다. 

바디픽셀의 ‘머슬건 SE'버전은 기존 제품의 특장점 가운데 꼭 필요한 기능이나 인기 요소만을 요약해 담은 보급형 모델이다. 

최대 4종의 추가 헤드와 호환이 가능해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 ‘머슬건 SE’버전은 자가근막이완법이 적용된 최대 3,100RPM의 진동을 통해 결림이나 뭉침을 해소해주는 진동안마기 제품이다. 한 손에 잡히는 그립감과 휴대성은 기존 모델에서 그대로 이어받아 적용했으며 총 6단계에 걸친 세밀한 진동 강도 조절은 터치센서를 통해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또 평소 어깨나 다리가 자주 결리고 뭉치는 것이 고민인 이들이 전문 스포츠 마사지샵을 방문하지 않고도 가정이나 사무실, 헬스장 등 원하는 장소에서 원하는 세기로 직접 자가근막이완법이 적용된 마사지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장시간 같은 자세를 유지함으로서 인해 발생하는 어깨 결림이나 승모근 통증과 같은 현대인들의 고질적인 통증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어깨안마기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주부, 서비스직 종사자들의 다리 부종 문제 등 다양한 상황에 따른 맞춤형 사용이 가능한 안마기다. 

행운 퀴즈는 토스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춘 사람들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행운 상자를 제공하는 기능이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