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5 13:01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5일 오후 1시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 재생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성분에디터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 재생크림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에는 피부 속 유익균의 힘을 키울 수 있는 6가지 OO&OOOOOOO가 들어있습니다. OO&OO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빈칸만 붙여서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 재생크림'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프로프리바이오틱스'이다.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에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5가지 성분인 케라틴, 아미노산 콤플렉스, 히알루론산, 스쿠알란 그리고 ㅇㅇㅇㅇㅇ가 함유되어있다"의 정답은 '세라마이드'이다.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에는 건조한 사막에서도 푸른 생명력을 자랑하는 ㅇㅇㅇ추출물이 함유되어있습니다"의 정답은 '부활초'이다.

"성분에디터 락토 유산균 재생크림은 식약처 고시 이중기능성 화장품으로 미백과 ㅇㅇ ㅇㅇ 기능성을 인증받았다"의 정답은 '주름개선'이다.

"성분에디터 유산균 크림과 함께 구매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사카로미세스 환생에센스의 ㅇㅇㅇㅇ은 4.16점, 환생토너의 ㅇㅇㅇㅇ은 4.03점입니다"의 정답은 '화해평점'이다.

성분 제일주의 브랜드 성분에디터에서 출시한 '락토 바이오틱스 스킨배리어 리페어 크림'(락토 유산균 크림)은 6종의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 피부 보습 환경 개선에 도움을 주는 유산균 장벽 크림이다.

또한 피부 장벽을 구성하는 성분인 세라마이드, 케라틴, 히알루론산 등이 함유되어 외부 자극으로 매일 손상되는 피부 장벽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성분에디터 측은 "락토 유산균 크림은 EWG 올 그린등급의 원료로만 구성해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크림이다"라고 전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성분에디터 락토유산균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실시간정답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