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5.25 15:49

배우 주지훈과 함께한 광고 영상 공개

버거킹 신제품 '붉은대게와퍼'. (사진 제공=버거킹)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버거킹이 신제품 '붉은대게와퍼', '붉은대게X'를 출시한다.

붉은대게와퍼는 붉은대게살로 만든 크랩케이크와 쇠고기 패티, 버거킹 특제 소스가 들어간 버거다. 크랩케이크에는 붉은대게살을 비롯해 연육, 마요네즈와 머스타드가 들어갔다. 

붉은대게X에는 스테이크 패티와 호밀 브리오슈번을 사용해 차별점을 뒀다.

붉은대게와퍼 단품은 8500원, 붉은대게X 단품은 9500원이다. 세트 가격은 각각 9500원, 1만500원이다. 붉은대게 신제품을 모은 붉은대게팩 4종도 나왔다.

버거킹은 붉은대게와퍼 공식 모델인 배우 주지훈과 함께한 TV 및 디지털 광고도 공개했다. 광고에서는 궁궐을 배경으로 왕 복장을 한 주지훈이 나와 '게 누구냐?', '다시 돌아온 '게'냐' 등 제품명과 연관된 언어유희를 한다.

'붉은대게와퍼' 공식 모델 배우 주지훈. (사진 제공=버거킹)

아울러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가 준비됐다. 버거킹은 오는 6월 7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신제품 버거 단품을 사면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 쿠폰을 준다. 버거킹 공식 SNS 채널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인증 이벤트, 영상퀴즈 이벤트, 댄스챌린지를 한다.

버거킹 관계자는 "붉은대게와퍼는 2017년 여름 한정으로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었던 제품으로 2020년 버전으로 새로 업그레이드해 출시했다"라며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춰 개발한 제품인 만큼 소비자들 모두를 사로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