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윤기원 기자
  • 입력 2020.05.25 16:41

계약금액에 따라 붙박이장·중문·현관장 등 추가 증정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수퍼(Super)’로 꾸민 거실의 모습. (사진=한샘 제공)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수퍼’로 꾸민 거실. (사진제공=한샘)

[뉴스웍스=윤기원 기자] 한샘이 오는 6월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 상담신청 고객에게 붙박이장, 중문, 현관장 중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를 연다.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는 한샘의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대비 약 20% 낮은 가격인 평당 99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부엌, 수납가구와 몰딩, 마루, 창호 등의 건자재 아이템들을 하나의 컨셉으로 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지난 2월 출시 이후 3개월만에 ‘한샘닷컴’ 상담 신청 건이 200% 가량 증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샘은 ‘수퍼’의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HG 화이트 채널 현관장’을 무료로 설치해준다. 2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중문’, 3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수퍼 강마루’를 무료로 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한샘닷컴 내 ‘선을 넘는 초특가’ 기획전에 접속해 상담 신청을 하면 된다.

집에 거주하면서 시공 가능한 부분공사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현관장·중문 패키지’, ‘도어·중문 패키지’ ‘욕실 패키지’ 등이 있다.

한샘 욕실은 한샘이 독점 개발한 벽자재인 ‘휴판넬’과 미끄럼 방지 엠보싱 처리가 된 바닥소재 ‘휴플로어를 사용해 단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는 대중적인 색상인 화이트, 그레이의 조합으로 모던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패키지 상품”이라며 “온라인에서 상담신청만 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모델링 공사를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