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문병도 기자
  • 입력 2020.05.26 08:33

[뉴스웍스=문병도 기자] 코리아센터는 메이크샵 온·오프라인 통합 재고관리 '셀피아' 서비스 및 온라인에서 주문한 상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받을 수 있는 스마트픽업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한다.

코리아센터의 셀피아는 온·오프라인 통합 재고관리 서비스로서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합적으로 관리하며 실시간 재고 연동을 도와준다.

코리아센터는 셀피아 서비스에 스마트픽업 서비스를 더해 경쟁력을 한단계 고도화했다.

스마트픽업 서비스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자가 결제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 물건을 직접 픽업이 가능한 솔루션이다.

셀피아 스마트픽업 서비스는 최단기간의 서비스가 필요한 신선식품, 꽃배달 등 업종을 비롯한  온·오프라인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장은 업종에 관계없이 도입 가능하다.

전종욱 코리아센터 셀피아팀장은 "셀피아 스마트픽업은 언택트 기능 포함하고 있어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하고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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