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6 08:55
우리은행 현대카드적금 OK캐쉬백 오퀴즈 정답
우리은행 현대카드적금 OK캐쉬백 오퀴즈 정답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26일 우리은행 현대카드적금 OK캐쉬백 오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이날 '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알아보기'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59분까지(9시·10시·11시·12시·오후 1시 정각)까지 진행한다. 힌트는 검색창에 '현대카드'을 검색하면 된다. 오퀴즈 정답으로 30포인트가 제공되고, 이후에는 5포인트가 적립된다. 또 친구에게 퀴즈를 공유하면 1포인트를 적립해준다.

우리은행 현대카드적금 오퀴즈 오전 9시 문제 "안내 사항 중 ○에 들어갈 숫자는?우리 Magic 적금 by 현대카드 이벤트 대상카드 중,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 수혜가 가능한 카드는 총 ○장 이다.Tip! :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 이벤트 내 "금리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보세요"의 실시간 정답은 '5'이다.

오퀴즈 오전 10시 문제 "안내 사항 중 ○에 들어갈 숫자는?M Edition3는 업종별 최대 ○% M포인트 적립되는 카드이다.Tip! :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 이벤트 내 "금리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보세요"의 정답은 '3'이다.

오퀴즈 오전 11시 문제 "안내 사항 중 ㅇ에 들어갈 단어는? 신세계포인트가 적립되는 카드는 ㅇㅇㅇe카드와 SSG.COM카드이다"의 정답은 '이마트'이다.

오퀴즈 12시 문제 "안내 내용 중 ○에 들어갈 숫자를 더하시오.SSG.COM카드는 SSG.COM에서 최대 ○%, 생활편의영역에서 최대 ○%까지 적립된다.Tip! : "우리은행 현대카드 적금" 이벤트 내 "금리 확인하기" 버튼을 클릭해보세요"의 정답은 '9'이다.

오퀴즈 오후 1시 문제 "현대카드 ZERO MOBILE 포인트형은 ○대 온라인쇼핑 업종에서 ○.○%적립 된다"의 정답은 '30'이다.

한편, 우리은행은 최고 연 5.7% 금리를 제공하는 정기적금인 '우리 매직(Magic) 적금 by 현대카드'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우리은행 거래실적과 현대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기본금리 연 1.7%에 우대금리 최대 연 0.5%포인트와 특별우대금리 연 3.5%포인트를 더해 최고 연 5.7%다.

우리은행 첫 거래고객이거나 우리은행 계좌로 급여 또는 연금 수령조건을 충족하면 연 0.5%포인트가 제공된다. 또 특별우대금리는 현대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제공되는 금리로 현대카드 사용실적과 자동이체 조건을 충족하면 최대 연 3.5%포인트가 적용된다.

적금 가입기간은 1년이고, 월납입 한도는 최대 50만원이다.

우리은행 현대카드적금 오퀴즈 이벤트 실시
우리은행 현대카드적금 오퀴즈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