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6 10: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베리홉 미백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6일 오전 '베리홉 미백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베리홉 미백 앰플은 식약처가 인정한 전문 기관 엘리드로부터 OO만의 미백효능을 인증받았습니다.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베리홉 미백앰플'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8일'이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ㅇㅇㅇㅇㅇㅇ가 13.5%나 함유된 제품이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의 메인 성분 ㅇㅇㅇㅇㅇㅇ는 무엇일까?"의 정답은 '순수비타민C'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40년 경력, 225건의 화장품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ㅇㅇㅇ 소장님께서 연구 개발에 참여한 제품"의 정답은 '조병기'이다.

"베리홉 8일 미백 앰플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나이아신아마드 성분 대신 ㅇㅇㅇㅇㅇㅇ을 사용하였다"의 정답은 '알파비사보롤'이다.

코스메슈티컬 R&D 브랜드 베리홉은 순수 비타민C 라인업의 두 번째 제품 '베리홉 에잇 데이즈 퓨어 비타민C 크림(8일 미백 크림)'을 출시했다.

베리홉에 따르면 8일 미백 크림은 순수 비타민C가 70,000ppm 함유된 화장품으로 알파-비사보롤과 주름개선 성분 아데노신이 함께 함유된 2중 기능성 크림이다.

또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용량을 50ml까지 늘린데다 가격까지 기존의 순수 비타민C 앰플보다 저렴하게 책정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거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베리홉 8일 미백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진행
베리홉 8일 미백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진행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