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6 09:35
박지훈 (사진=마루기획)
박지훈 (사진=마루기획)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세상을 향한 박지훈의 힘찬 날갯짓이 시작된다.

박지훈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The W’를 발매한다.

박지훈에게 작년 한 해가 솔로 활동의 초석을 다지는 한 해였다면 이번 미니앨범은 더 성숙한 모습으로 자신의 꿈을 향해 날아오르자는 아티스트로서의 포부를 표현한 음반이다. ‘The W’는 세상을 향해 나아가는 박지훈의 여정 ‘To World’와 세상에 보내는 박지훈의 메시지 ‘To: World’ 두 가지 복합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타이틀곡 ‘Wing(윙)’은 전개 빠른 EDM과 뭄바톤 사운드가 퓨전된 댄스 트랙으로, 날개로 형상화한 박지훈의 꿈과 도전을 속도감 있게 그려냈다. 귀를 사로잡는 인트로 훅과 박지훈의 저음 보이스, 다양한 빌드업을 통해 단 한순간도 놓칠 수 없는 치명적인 퍼포먼스 등이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그 밖에도 나지막이 퍼지는 박지훈의 목소리로 앨범의 시작을 여는 인트로곡 ‘On The Rise(온 더 라이즈)’, 지금 듣고 싶은 라디오 채널의 주파수를 맞추듯, 보고 싶은 사람에게 주파수를 맞춰 함께하고 싶은 감정을 담은 ‘주파수’, 소중한 사람과의 설레는 감정을 담은 일렉트로닉 팝 ‘Driving(드라이빙)’, 은유적 표현의 가사를 몽환적으로 잘 나타낸 ‘Paradise(파라다이스)’, 무심한 듯 툭, 네 맘속에 훅, 들어가겠다는 귀여운 고백을 담은 ‘Let’s Love(렛츠 러브)’까지 총 6개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한편, 박지훈은 앨범 발매에 앞서 26일 0시 공식 유튜브 계정을 통해 타이틀곡 ‘Wing’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이날 오후 8시부터는 공식 V LIVE 채널을 통해 온라인 팬 쇼케이스를 진행하며 신곡 무대를 팬들에게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박지훈은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The W’ 발매 기념 쇼케이스 시청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V LIVE로 팬 쇼케이스를 시청 중인 화면과 함께 메이(팬클럽) 인증샷을 촬영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박지훈의 공식 트위터 계정으로 오는 27일까지 멘션을 보내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에 당첨된 팬들에게는 치킨 기프티콘이 선물로 주어지며 당첨자는 오는 6월 1일 발표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