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6 10:08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장 건강이 면역력에 큰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지며 최근 장 건강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에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 제품들이 건강 및 면역력 관리의 필수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건강기능식품 전문 비타민하우스가 신제품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고 밝혀 화제다. 프리바이오틱스란 유산균의 먹이로 유익균의 증식, 유해균 억제, 칼슘 흡수, 배변활동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는 데 도움을 준다.

비타민하우스에서 이번에 선보인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락토올리고당 4000mg 및 아연 2.55mg이 함유되어 있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다. 대표적인 프리바이오틱스 물질인 프락토올리고당은 장내 균이 사용할 수 있는 손쉬운 에너지원이며,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 및 세포 분열을 통해 원활한 신체기능 유지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특히 비타민하우스 프리바이오틱스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CMC-Ca 등 4가지 식품첨가물을 뺐을 뿐만 아니라 필요한 영양성분을 채웠으므로, 더욱 믿고 선택할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 받고 있다.

비타민하우스 관계자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한 유익균은 장내에서 효과적으로 증식하기 때문에 장 환경을 건강하게 유지해준다. 장 건강은 면역력에도 큰 영향을 주는 만큼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하다”며, “스틱포로 제작해서 섭취 및 휴대가 간편하고, 넉넉히 먹을 수 있도록 100포 대용량으로 구성되었다. 외출하거나 출근할 때 간편하게 챙겨 다니기 좋다”고 전했다.

한편, 포도 맛으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하우스 신바이오틱스 제품은 VH몰 및 네이버 비타민하우스 직영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