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6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갓트 가루신이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6일 오후 2시 갓트 '가루신이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즐기면서 빼는 다이어트템가루신이야는 ㅇㅇㅇㅇㅇㅇ, 내장지방, 체지방량을 감소시킵니다. 현대인들의 가장 큰 고민이기도 한 이것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갓트 가루신이야'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복부피하지방'이다.

"효과, 맛, 피부까지 모두 생각한 가루신이야는 탄수화물이 ㅇㅇㅇㅇ되는 것을 억제해주는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의 정답은 '지방합성'이다.

"가루신이야에 함유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연구결과, 섭취 후 ㅇㅇㅇㅇ와 배변량이 유의미하게 증가함을 확인하였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배변횟수'이다.

"가루신이야는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ㅇㅇㅇ 다이어트를 하고 싶으신 분께 추천드립니다"의 정답은 '즐거운'이다.

갓트 가루신이야는 필라테스인들의 탄수화물 차단템으로 꼽힌다. 가루신이야는 '1)가르시니아로 탄수화물 CUT 2)배변으로 가볍게 배출 3)복숭아 맛으로 상큼하게'의 3가지 포인트가 있다.

주원료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로 가르시니아 껍질에 함유된 HCA 성분이 탄수화물의 지방합성을 억제한다. 또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체중감소, 복부피하지방/내장지방/체지방량 감소, 식이섭취량 감소 등에 도움을 준다.

두번째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은 식이섬유가 많아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비타민C, 히알루론산, 피쉬콜라겐 등이 들어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