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전다윗 기자
  • 입력 2020.05.26 15:36
'아이즈원의 잇힝트립' 스틸컷. (사진제공=LG유플러스)
'아이즈원의 잇힝트립' 스틸컷. (사진제공=LG유플러스)

[뉴스웍스=전다윗 기자] LG유플러스는 오는 27일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을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단독 공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은 여자 아이돌 그룹 '아이즈원'이 강원도 속초로 여행하는 모습을 담은 LG유플러스 자체 제작 콘텐츠다. U+아이돌Live 앱에서 팬들의 사전투표로 정해진 미션을 아이즈원이 직접 수행하며, 지역 맛집에서 '먹방'하는 모습을 그렸다. 

특히 아이즈원이 미션에 성공하면 팬들에게 제공할 선물을 획득하는 시스템을 갖춰 양방향 소통을 강화했다. 

오는 27일 최초 공개되는 아이즈원의 잇힝 트립은 향후 5주간 매주 수요일, 금요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본방송 직후 멀티캠으로 촬영된 비하인드 등 미공개 영상도 U+아이돌Live 앱에서 공개한다. 

LG유플러스 고객 뿐 아니라 타사 고객도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통해 U+Live 앱을 다운로드 받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IPTV용 U+tv아이돌Live' 서비스로 시청 가능하다. 

김민구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담당은 "팬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지속 발굴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