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5.26 16:17

고객 맞이 인사, 적극적 안내, 응대 신속성 등 항목에서 만점 획득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쉐보레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 지수(KSQI) 평가에서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됐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특히 맞이 인사, 발음 정확성, 자신감 있는 응대, 적극적 안내, 응대 신속성 등의 항목에서 만점을 받아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인정받았다.

KMAC의 서비스품질 지수 평가 중 고객 콜센터 부문은 총 275개 국내 기업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개별 기업 당 100회 이상에 걸쳐 기본적인 수신 여건부터 고객맞이, 상담 태도, 업무 처리 및 종료 등의 항목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쉐보레 고객센터는 상담 경력 3년 이상의 상담사가 65% 이상을 차지해 고객에게 신뢰감을 주는 상담으로 좋은 평판을 받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수준 높은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으며, 일반 전화 상담은 물론 카카오톡, 화상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고객에게 특화된 상담을 진행,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해 오고 있다. 

마이링크, 내비게이션, 오디오 등 인포테인먼트 사용법에 대한 영상 설명을 담은 ‘등대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고객의 제품품질 불만을 24시간 이내에 해결하기 위해 ‘I CARE’ 전담 조직을 통해 중요한 상담 건에 대해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 응대를 위한 상시 대응팀을 운영, 쉐보레 브랜드에 대한 고객 신뢰를 높이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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