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7 12: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이벤트
닥터시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이벤트

27일 유연석과 함께하는 '닥터시드 BIG SALE' 슬기로운 소비생활 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한방울로 경험하는 OO OOOOO,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는 쓰던 샴푸 그대로 두피케어를 할 수 있는 샴푸 첨가제입니다. OO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띄어쓰기 없이 적어주세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닥터시드 유연석'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샴푸업그레이드'이다.

"닥터시드 공식 스토어에서는 고객들의 슬기로운 소비생활을 위해 유연석 샴푸를 ㅇㅇㅇㅇ부터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ㅇㅇㅇㅇ에 들어갈 단어는?"의 정답은 '990원'이다.

"닥터시드 신제품 스칼프 안티헤어로스 솔루션 토닉은 두피와 모발을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 OOOO 10,000ppm 함유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줍니다"의 정답은 '바이오틴'이다.

"닥터시드 공식 스토어에서는 회원가입시 OOO OO 3종 테스터를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OOO 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의 정답은 '드오캄세럼'이다.

닥터시드는 유연석과 함께하는 슬기로운 샴푸생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몰 단독 최대 52% 할인과 사은품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따뜻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유연석이 라이프 케어 브랜드 ‘닥터시드(Dr.SEED)’의 새 모델로 발탁됐다.

'닥터시드'는 신개념 두피 케어 제품인 ‘닥터시드 솔루션 부스터’의 신규 모델로 유연석이 촬영한 첫 TV CF를 공개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유연석과 함께하는 '닥터시드 BIG SALE'
유연석과 함께하는 '닥터시드 BIG SALE'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