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7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용이매니저다이어트 변지점프를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7일 오후 2시 '용이매니저다이어트 변지점프를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를 공개했다.

이날 용이매니저 다이어트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변지점프를하다는 부원료로 OOOO, 알로에 에보레센스, 프락토 올리고당, 풋사과, 나무재분말을 담았습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돈버는퀴즈 힌트는 '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하다'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실시간 정답은 '함초분말'이다.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변지점프를하다의 주원료인 차전자피는 ㅇㅇㅇ 씨앗의 껍질로 식이섬유가 매우 풍부하다"의 정답은 '질경이'이다.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변지점프를하다는 장기간 섭취해도 안전한 ㅇㅇㅇ 차전자피 식이섬유로 만들어졌다"의 정답은 '식물성'이다.

"용이매니저 다이어트로 유명한 변지점프를하다는 기능성, 휴대성, ㅇㅇㅇ을 갖춘 식약처 인증 건강기능식품"의 정답은 '안정성'이다.

한편, 전참시 용이매니저가 선택한 '변지점프를하다'가 확진자 0명 소망 최대 70% 할인 이벤트를 5월 27일 낮 12시부터 5월 30일 낮 12시까지 진행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실시
용이매니저 변지점프를하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이벤트 실시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