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손진석 기자
  • 입력 2020.05.28 09:59

기아차 멤버십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차량 수리…전국 800개소 오토큐 통해 차종별 보장

기아차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시 적립 받는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다.(사진제공=기아자동차)
기아차 고객이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을 통해 차량 외관 손상 수리에 대한 견적을 상담하고 있다. (사진제공=기아자동차)

[뉴스웍스=손진석 기자] 기아자동차는 28일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 받는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였다.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은 신차 구매 고객의 예상치 못한 차량 손상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해주기 위한 신차 케어 프로그램이다. 기아차 신차 구매 시 적립 받는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를 이용해 가입할 수 있다.

K-스타일 케어+는 지난 2018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약 7만4000여명의 고객이 가입한 레드멤버스 인기 프로그램인 ‘K-스타일 케어’에 차종별 보상 부위 차별화, 파츠별 선택 적용을 추가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이다.

K-스타일 케어+ 프로그램 가입 시 차종에 따라 경형 4만8000포인트, 소형‧준중형 6만8000포인트, 중형‧준대형‧대형 9만8000포인트, 플래그십 K9 19만8000포인트가 차감된다.

빈번하게 발생하는 손상 부위를 선별해 1년의 보장 기간 동안 경‧소‧준중형 2부위, 중형‧중대형‧대형 3부위, 플래그십 K9 6부위로 각 부위별 1회씩 보상 수리 이용이 가능하다. 고객 자기부담금 10%가 발생할 수도 있다.

서비스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파손 시 교체, 전‧후면 범퍼 파손 시 교체, 타이어‧휠 보장, 앞유리‧썬팅 보장, 스마트키 보장 등이 해당된다.

차량 외관 손상 발생 시 K-스타일 케어+ 전용 고객센터로 전화 접수가 가능하며, 전국 800개소 오토큐(AUTO Q)를 통해 보장범위에 해당하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 가입 신청은 5월 이후 기아차 차량을 출고하고 제작증을 발급받은 지 30일이 지나지 않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 한해 가능하다. 레드멤버스 및 고객 통합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KIA VIK’을 통해 보유한 레드멤버스 포인트로 가입할 수 있다. 단, 렌트‧리스‧상용은 제외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