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8 10:11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브랜드 ‘판도라’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핑거루트 다이어트’ 제품 2종의 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판도라 다이어트’는 건강한 이너다이어트를 위해 지난 10여년간 연구와 개발을 지속하여 꾸준히 새로운 다이어트 제품을 선보이며, 오랜 시간동안 소비자에게 믿음과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이다. 특히, 2018년 출시한 ‘핑거루트 다이어트’와 ‘핑거루트 600 다이어트’가 크게 히트하며, 누적매출 500억을 돌파한 명실상부 스테디셀러 이너다이어트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최근 ‘판도라 다이어트’는 2020년을 맞이하여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한 신제품 5종을 뜨거운 관심 속에서 론칭 하며, 스테디셀러 브랜드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판도라는 신제품 5종인 판도라 2020, 판도라 라인캐쳐, 판도라 핏체인져, 판도라 슬림모먼티(T), 판도라 프로틴볼스 론칭을 기념하여, 지금까지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핑거루트 다이어트’ 라인을 대폭 할인하는 ‘바톤터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판도라 브랜드 관계자는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제품 2종이 그간 큰 사랑을 받았기에, 이번 신제품 라인업이 성공적으로 론칭될 수 있었다”면서, “기존 핑거루트 제품은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더욱 업그레이드된 ‘판도라 라인캐쳐’로 계승되어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대해서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하여, 감사의 마음을 담아 그간 큰 사랑은 받은 핑거루트 다이어트 제품 2종을 좋은 가격에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2종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개선에 도움을 주는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판두라틴(핑거루트 추출분말)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또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서도 체지방 감소는 물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을 확인받았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제품들은 현재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된 수량으로만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