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8 14: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밀크터치 서양송악진정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8일 오후 2시 밀크터치 서양송악진정패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밀크터치 서양송악진정패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1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밀크터치의 대표제품, 서양송악 진정 패드는 비타민 B5, OOOO, E유도체를 다량 함유한 패드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숨어 있는 광채를 회복시켜줍니다. OOOO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300만의 선택, 유해물질 닦아내는 송악패드 1+1 돈버는퀴즈 힌트는 '밀크터치 송악패드'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C유도체'이다.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패드는 10초 진정치트키로 불리며 바쁜 하루, 단 한장의 송악패드로도 완벽한 수분 공급과 진정 케어를 경험할 수 있다는 ㅇㅇㅇㅇ의 의미를 담고 있다"의 정답은 '복세편송'이다.

"밀크터치 서양송악 진정 패드는 다른 각질정리 패드와 달리 AHA, BHA보다 분자가 크고 ㅇㅇ ㅇㅇ ㅇㅇ이 뛰어난 PHA성분(글루코노락톤)으로 피부에 자극없이 순하고 안전하게 각질을 정리할 수 있다"의 정답은 '수분결합능력'이다.

한편, 밀크터치는 현대홈쇼핑 TV방송 기념 58%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런칭 기념 특별 세트에는 서양송악 기적의 진정크림 4개+패드1개로 구성된다. 또 베이지 파우치 증정 구매 인증 이벤트도 있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밀크터치 송악패드와 서양송악 기적의 진정크림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밀크터치 송악패드와 서양송악 기적의 진정크림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