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장대청 기자
  • 입력 2020.05.28 16:35
파리바게뜨 '2020 여름페어'의 대표 제품들. (사진제공=파리바게뜨)

[뉴스웍스=장대청 기자] 파리바게뜨가 열대과일로 만든 제품들을 모아 선보이는 '2020 여름페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대표 제품은 레몬과 생크림이 들어간 '레몬 크리미 페스츄리', 망고 모양 생크림 빵 '망고 크리미 브레드', 멜론 크림을 담은 '메론 크리미 브레드' 등이다.

다양한 색의 케이크 시트 위에 열대과일 과육을 올린 여름철 한정 케이크도 준비됐다. 

망고 케이크 시트에 애플망고 콤포트와 코코넛 생크림, 망고 무스를 넣은 '시그니처 망고 듬뿍', 청포도 케이크 시트에 샤인머스켓 생크림과 샴페인 무스, 청포도 콤포트를 올린 '시그니처 청포도 듬뿍', 마찬가지로 복숭아 케이크 시트에 복숭아 콤포트, 화이트 복숭아 생크림과 무스를 더한 '시그니처 복숭아 듬뿍' 등이 나왔다.

애플망고와 크림을 담은 '애플망고롤케이크', 망고와 파인애플이 들어간 '망고파인애플카스테라' 등 디저트 류도 출시했다.

파리바게뜨는 여름철 대표음식인 빙수 류 역시 선보인다. 이색 과일 백자몽(포멜로)를 쓴 '백자몽 빙수'와 망고를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가 등장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열대과일의 맛과 향, 디저트의 풍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들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제철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