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9 11: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셀프젤네일 넬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9일 굽지 않는 셀프젤네일 넬로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셀프젤네일 넬로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넬로는 일반 네일 스티커의 접착제보다 강해, 자체기술력으로 유분과 수분을 완벽하게 차단하여 장기간 네일에 완벽 밀착되며 들뜸현상이 적은 OOOOOO를 사용합니다. OOOOOO는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셀프젤네일 넬로'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파워쉴드글루'이다.

"굽지않는 셀프 젤네일 넬로! 넬로만의 특수 ㅇㅇㅇ 기술로 굴곡에도 들뜸없이 텐션감 있게 완벽 밀착된다"의 정답은 '루버온'이다.

"넬로는 자체 개발 연구소에서 구현한 ㅇㅇㅇ 이상 제한없는 젤 컬러베이스로 스크래치 없는 선명한 고광도 발색이 가능합니다"의 정답은 '11도'이다.

"말로는 넬로 위에 쉽게 바르고 빠르게 말라 분위기 따라 연출이 가능하다. 말로의 타입은 ㅇㅇㅇ 탑코트와 매트 탑코트가 있다"의 정답은 '글로시'이다.

한편, 29일 넬로 네일은 2020 고객감사 1+3 한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3종 선택 구매시 말로 선택 1종을 증정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5분셀프젤네일 넬로가 1+3 이벤트를 진행한다.
5분셀프젤네일 넬로가 1+3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