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력 2020.05.31 06:00
(이미지=픽사베이 캡처)
(사진=픽사베이)

[뉴스웍스=남빛하늘 기자] 6월 첫째 주 청약물량은 25곳 7597가구다. 모델하우스는 7곳 오픈 예정이다.

31일 부동산 리서치회사 닥터아파트에 따르면 6월 1주(6월 1일~6월 7일) 청약접수가 실시되는 단지는 25곳이다.

먼저 1일에 김포고촌 G1헤센스마트(오피스텔), 동탄역 헤리엇 에디션84(오피스텔), 부산 광안KCC스위첸하버뷰(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진도쌍정 고령자 복지주택(영구임대), 광주 로머스파크 헤리티지(오피스텔), 제주 이안라스칼라 1단지(아파트·오피스텔) 등 8곳에서 청약접수를 시작한다.

2일에는 수원 화서역 푸르지오 브리시엘(주상복합), 안양 신원아침도시, 양주 옥정신도시 대성베르힐, 동탄역 헤리엇, 고양 테라비아타 in 삼송(도시형생활주택), 대전 둔곡 우미 린, 대구 다사역 금호어울림 센트럴, 부산 남천 우성스마트시티뷰(주상복합) 8곳에서 청약접수를 진행한다.

이어 3일에는 하남감일 한양수자인, 대구용산자이(주상복합), 동대구 해모로 스퀘어 이스트, 대구 다사역 금호어울림 센트럴(오피스텔), 군산 나운 금호어울림 센트럴에서, 4일에는 더샵 송도센터니얼에서, 5일에는 더메종건대(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영동 내지브로에서 청약접수를 실시한다.

6월 1주 오픈 예정인 모델하우스는 7곳이다. 5일에 행신 파밀리에 트라이하이, 힐스테이트 의정부역(주상복합·오피스텔), 화성시청역 리젠시빌 란트, 북청라 하우스토리, 쌍용 더플래티넘 거제아시아드, 여수 웅천캐슬스타(오피스텔) 등이 오픈 예정이다.

이 중 화성시청역 리젠시빌 란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직접 관람을 제한하고 사이버 모델하우스로 대체해 운영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