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6.01 09:00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하루 종일 마스크에 덮여 있는 지친 피부 관리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요즘이다. 여러가지 뷰티 제품 중 먹어서 피부를 관리하는 이너뷰티 제품, 먹는콜라겐이 특히 주목받고 있다. 콜라겐은 피부, 혈관, 근육 등 우리 몸의 대부분을 구성하고 있는 중요한 단백질이다. 노화 및 자외선의 영향으로 몸속 콜라겐이 매년 줄어들기 때문에 꾸준한 섭취가 필요하다.

에버콜라겐은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주원료로 하는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제품군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30%에 달하는 재구매율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에버콜라겐이 오는 6월 3일 단 하루 네이버 쇼핑 트렌드판에서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데이를 진행한다.

이날 네이버쇼핑 브랜드데이를 통해 접속한 고객은 간편하게 간편하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탄탄케어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 콜라겐은 물론 생기까지 챙긴 생기케어 ‘에버콜라겐 인앤업 플러스’ 등이 주요 제품을 단 하루 특가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에버콜라겐 제품 외에도 이너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판도라다이어트도 같이 만나볼 수 있다. 2020년 대대적인 브랜드 리인벤팅을 거친 판도라 다이어트는 '나 다운 다이어트’를 통해 매일매일 달라지는 모습에 만족하고, 다이어트의 과정을 즐기는 진정한 다이어터들을 위한 브랜드이다. 이번 브랜드데이에서는 출시 이후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판도라다이어트의 스테디셀러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와 체지방 관리는 물론 에너지 대사와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신제품 ‘판도라2020’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구매한 가격대별로 에버콜라겐 타임, 이츠코어 아보카도 오일, 이츠코어 유기농노니, 에버콜라겐 샤이닝박스 등 다양한 사은품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이날 구매하지 않고 찜만 해도 ‘네이버 스토어찜 할인 쿠폰’ 및 ‘재구매 쿠폰’ 등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뉴트리 관계자는 “뜨거운 여름을 앞두고 피부건강, 다이어트에 투자할 예정이라면 6월 3일 단 하루! 잊지 말고 네이버쇼핑 에버콜라겐 브랜드데이를 클릭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