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9 12:45

[뉴스웍스=이동헌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코로나19) 여파가 계속되면서 마스크 착용에 피로감을 느끼는 이들이 많다. 특히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화장이 무너지거나 피부 트러블이 생겨 골머리를 앓는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사람들 간의 대면접촉이 제한되면서 피부관리를 하기 위해 외부로 나가기도 조심스러운 요즘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방문하는 것도 쉽지 않은 일이다. 이에 최근에는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홈케어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 있다. 처진얼굴리프팅, 얼굴주름리프팅과 같은 안티에이징 관리가 인기인 가운데, 비싼 피부과나 에스테틱을 가지 않고 집에서 셀프 안티에이징하는 방법이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하지만 보톡스화장품이나 주름개선화장품을 표방하는 안티에이징 홈케어 제품을 활용하는 방법은 단시간에 눈에 띄는 효과를 기대하기 어렵기 때문에 만족도가 낮은 편이다. 

이런 가운데 최근에는 단순한 홈케어에서 나아가 피부과에서 시술 받아야 했던 MTS 시술의 효과를 구현하는 홈케어 제품이 등장하고 있어 이목을 끈다. 

국내 피부 미용 메카로 일컬어지는 강남 청담동 일대에서 인기 있는 시술 중 하나로 꼽히는 MTS 시술은 보툴리눔과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을 피부 깊숙이 주입하는 방식으로 시술 후 아기 피부로 바뀐다고 해서 ‘아기주사’라고 불리기도 한다.

MTS 효과가 있는 뷰티영의 ‘메조샷 링클아웃 MTS 앰플‘은 일명 ‘청담동 아기주사 앰플’로 불리며 여자 연예인들의 피부관리 비법으로도 소개되고 있다. 최근에는 40대 후반에도 20대 미모를 자랑하는 가수 미나가 안티에이징을 위해 사용한다고 밝혀크게 주목받고 있다. 미나는 현재 연하의 배우자 류필립과 예능프로그램 ‘모던패밀리’에 출연하고 있다. 해당 방송을 통해 17살이라는 미나 류필립 나이차가 크게 화제를 모았다.

미나는 최근 네이버 ‘뷰피의 법칙’에 출연해 팔자주름없애는법 등 안티에이징에 효과적인 MTS 홈케어 제품으로 ‘메조샷 링클아웃 MTS 앰플‘을 사용한다고 밝혔다. 이후 해당 제품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름앰플 추천 제품으로 주목받기 시작했다. 

실제로 해당 제품은 MTS 롤러가 피부에 물리적 자극을 발생시켜 미세홀을 만들어 내는 방식으로 앰플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주름과 얼굴 처짐은 물론 모공, 미백 등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시중에 나온 중국산 제품과는 달리 국내에서 제조된 디바이스를 사용해 안전하고 차별화된 제품이다. 특히 롤러와 앰플이 일체형으로 구성돼 앰플을 직접 도포하는 제품으로 이용자의 불편을 덜었다. 

실제로 해당 제품은 모든 타입의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며, 페이스롤러를 얼굴선을 따라 굴려주기만 해도 앰플의 핵심 성분이 피부 속 깊숙이 빠르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다. 

흡수되는 보톡스 성분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메조샷 링클아웃 MTS 앰플‘은 피부 투과형 보툴리눔 성분으로 특허를 획득했으며, 고가의 기능성 앰플인 스템셀 앰플에 주로 쓰이는 인체제대혈세포배양액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병풀추출물 등을 포함하고 있어 피부 탄력 개선 효과와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며 판테놀 등 보습과 미백이 가능한 기능성 성분을 함유해 집에서 기미 없애는 방법 등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뷰티영 관계자는 “고가의 피부과 시술에 부담을 느낀다면 얼굴 전체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안티에이징 홈케어 제품을 추천한다”며 “메조샷 링클아웃 MTS 앰플은 일주일에 한 번만 사용해도 주름, 모공, 탄력 개선가 입증된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메조샷 링클아웃 MTS 앰플에 대한 구매방법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뷰티영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