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자명 이동헌 기자
  • 입력 2020.05.29 13:00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바버501 쉐이빙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29일 오후 '바버501 쉐이빙부스터'가 캐시워크 돈버는퀴즈가 공개됐다.

이날 바버501 쉐이빙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총 800만 캐시가 걸려있고 "국내 최초 피안나는 면도크림 쉐이빙부스터! 쉐이빙부스터는 사람의 피부와 가장 유사한 OOO 쉐이빙밤으로 부드럽고 순한 면도를 도와 면도 후에도 당기지 않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줍니다. OOO은 무엇일까요?"라고 물었다.

이번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힌트는 '바버501 쉐이빙부스터'을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알 수 있다. 정답은 '약산성'이다.

"쉐이빙부스터는 피부고민에 따라 3가지 타입이 있다. 당기고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분들께 최적화된 타입은 쉐이빙부스터 ㅇㅇ 입니다"의 정답은 '레드'이다.

"피부 진정과 케어가 필요한 분들께 최적화된 타입은 쉐이빙부스터 ㅇㅇ 입니다"의 정답은 '그린'이다.

"쉐이빙부스터 옐로타입은 면도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생기에 에너지를 주어 매끄러운 피부를 만드는데 도움을 준다. 주된 성분은 ㅇㅇㅇㅇ과 비타민나무오일"의 정답은 '이데베논'이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란 누구나 퀴즈를 풀고 상금의 일부를 랜덤하게 캐시로 받을 수 있다. 정답을 맞히면 최대 1만캐시까지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를 푸는 도중 상금이 모두 소진되면 캐시를 받을 수 없다.

바버 501은 생필품이지만 불합리한 가격과 떨어지는 제품력을 지닌 기존의 면도 제품의 문제점을 분석하고 이를 보완 할 수 있는 혁신적인 면도 제품을 전문적으로 연구 및 개발,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제안하는 남성 쉐이빙 전문 브랜드이다.

쉐이빙 부스터는 면도 중 피부자극으로 인한 트러블을 발생을 완화시키기 위해 개발된 면도 크림으로 오일보호막 형성, 마찰 발열 및 피부에 밀착되는 샤벳 제형을 통해 면도 시, 발생하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또한 EWG 1등급으로 인증 받은 7가지 주요 식물성 추출물을 블랜딩하여 면도 후, 즉각적인 수분공급을 통해 피부 진정, 보습에 도움을 주어 면도 시 발생할 수 있는 피부트러블을 방지 및 완화 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쉐이빙 부스터'는 또 피부 산성도와 유사한 약산성 PH 제품으로 피부가 튼튼한 보호막을 만드는데 가장 알맞은 환경을 만들어주며 외부자극이나 세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바버501 쉐이빙부스터 550만개 완판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버501 쉐이빙부스터 550만개 완판 반값 이벤트를 실시한다.
저작권자 © 뉴스웍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